EVERYTHING ABOUT 핸플 사이트

Everything about 핸플 사이트

Everything about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가지명 : 가라지명, 가짜지명이란 뜻이다. 손님이 와서 직접 누구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콕 집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이 그 방에 앉히거나 초이스를 볼 아가씨를 자기가 골라 미리 빼두는 것을 가지명이라고 말한다.

침 묻히기 : 립 서비스 도중 남성의 몸을 아가씨의 침으로 범벅시키는 서비스. 핸플 피스톤시 아봄 대신에 침을 묻힐 것을 요구하는 손님도 있음.

You'll be able to email the location owner to allow them to know you ended up blocked. Be sure to consist of That which you have been accomplishing when this web page arrived up and the Cloudflare Ray ID located at The underside of the web site.

언냐 : 언니야의 준말.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듯함.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부류도 있음.

☆ 꺽기 : 손님이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

 보통 골뱅이 판다고 하는데, 여자의 성기 구멍을 손가락으로 찔러 넣거나 돌리는 행위를 말한다.

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https://www.handple.biz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쇼(성매매) : 성매매 현장에서의 쇼란, 성구매자의 흥을 돋우기 핸플 위한 일종의 이벤트인데, 매우 인권유린적인 경우가 있다.

정상적으로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여성을 많이 볼 수가 없었다. 업소에서 핸플 일한 돈으로 유학을 간다고 했던 여성들이 생활비를 벌기위해 이국에서 다시 업소생활을 하고, 결혼을 하고난 후에도 다시 생활비가 부족하다며 다시 복귀(?)하거나 다른 업종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들을 수 있었다. 그녀들에게는 안타까운 말일지 모르겠지만 이들 업소에서 일한다고 하면서 적지 않은 돈을 가져간다고 즐거워할 일이 아니다. 그날 일한 댓가로 받은 돈으로 가게를 나서며 잠시나마 행복해하겠지만 그 하루하루가 괴롭고, 핸플사이트 이미 돈맛을 본 그녀들에겐 미래가 없기 때문이다.”

☆ 애인모드 : 아가씨가 애인처럼 살갑게 대해주면서 서비스 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자기 손님의 판매액의 일정 %만을 수입으로 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보통 룸싸롱에서는 마담을, 클럽이나 나이트에서는 웨이터를 구좌라고 보시면 됩니다.. 

뽄찌,뽀찌 : 수수료, 찡을 뜻하는 언어로 영업진이 가져가는 중간 마진 수입을 얘기한다.

Report this page